Coconut Water

헤어케어 브랜드 오가닉스,(Organix). 신사동 라까사호텔 하연주와 신제품 코크넛워터등 출시 프레젠테이션 '성료'

Bonjour Kwon 2014. 6. 18. 14:37

해변에 온 기분 직접 만끽하세요"

 

신동훈 기자 sinsark@cosinkorea기사 입력 2014-05-30 1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동훈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오가닉스(Organix)가 지난 5월 28일 신사동에 위치한 라까사 호텔에서 2014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첫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가닉스는 2010년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했으며 합성계면활성제와 파라벤 등 해로운 화학적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 주는 레스케미컬(Less Chemical)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매년 세계적인 트랜드를 반영해 깨끗한 모발과 두피를 케어하기 위해 신제품이 출시 되고 있다. 오가닉스 2014년 신제품은 '썬&비치'라는 컨셉으로 쿠쿠이오일, 코코넛워터, 씨 미네랄 모이스처, 레몬 하이라이트 총 4가지 라인이다. 

 

한국에서 처음 진행한 프레젠테이션은 제품의 컨셉을 반영해 마치 해변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4가지 섹션으로 준비됐다. 각 제품의 특성에 맞는 음료가 준비됐으며 제품 전체의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에스테틱 존으로 구성되어 오가닉스 신제품을 바로 시향해 보고 사용해 볼 수 있게 진행됐다.

 

 

또 배우 하연주가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하연주는 이 자리에서 "평소에 오가닉스 제품으로 머릿결을 관리해 오고 있으며 잦은 드라이와 장시간 조명에 노출되다 보니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데 이번 신제품 쿠쿠이오일라인은 하와이의 비밀 천연 보습제로 모발에 윤기를 주면서 하루종일 수분감을 유지시켜 주며 향 또한 은은하게 남는다" 고 호평을 남겼다. 

 

한편, 오가닉스 관계자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만큼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 줘서 감사하다. 참석자들은 4가지 신제품 쿠쿠이오일, 코코넛워터, 씨 미네랄 모이스처, 레몬 하이라이트 라인에 대한 기대가 컸다. 특히 이번 메인 제품 하와이 비밀의 오일인 쿠쿠이오일 반응이 너무 좋아 많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