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11 16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팬콧키즈(Pancoat Kids)가 올 상반기 롯데백화점 8개점 추가 확정을 지으며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주요 백화점 2014 S/S MD가 확정된 가운데 롯데 김포 공항점을 필두로 롯데 강남점, 관악점, 포항점, 안양점, 건대점, 노원점, 대전점 총 8개점이 오픈한다.
팬콧키즈는 14 S/S 시즌 컨셉인 “PLAY TIME”에 맞춰, ‘곤충채집’을 테마로 활동적이고 유쾌한 팬콧 키즈 감성을 VM연출에 녹여냈다. 또, 팝 비틀 (POP BEETLE), 팝 플라이 (POP FLY)와 같은 시즌 캐릭터를 선보이며 한층 더 생기있는 봄 무드를 전했다.
팬콧키즈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시즌 고객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올 해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장 확대 가속화를 위해 힘쓸 예정이며, 앞으로도 팬콧키즈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낼 수 있는 라인업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팬콧키즈 신규 오픈점은 전 구매 고객에게 ‘팝덕’ 프린트가 새겨진 보조가방 사은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팬콧키즈 오픈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팬콧키즈 블로그(http://blog.naver.com/pancoatmk)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업( 브랜드인덱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리눈캐릭터 옷 ‘팬콧’ 중국서 날다.바이두 메인 화면에 한국 브랜드 ‘팬콧’ 상하이 패션쇼가 검색어 1위 (0) | 2015.01.30 |
---|---|
팬콧키즈(PANCOAT KIDS), 올 여름 키즈 바캉스 룩 제안 (0) | 2015.01.27 |
팬콧, 2014 핫 트렌드 ‘스웨그(SWAG)’ 열풍 이끈다 (0) | 2015.01.21 |
제일모직 2020년 패션사업 10조원..어떻게?"中 제2 내수시장 만든다"..에잇세컨즈 성공 '관건' 스포츠 등 새로운 카테고리 진입 통한 외형 확대 모색 (0) | 2014.12.26 |
2014결산·2015전망]패션업계, 경기 침체로 '브랜드' 선택과 집중. 중국 기업이 국내 기업에 대한 인수 합병이 활성화 될 전망.브랜드 더사라질것 (0) | 2014.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