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4 1
- .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예금보험공사는 오는 8일 예금보험공사 사옥에서 '2017년 상반기 예금보험공사 부동산투자설명회(2017 KDIC Asset Sale Festa)'를 개최할 예정이다.
투자설명회는 1부 공매교실과 2부 부동산 투자물건 설명회 순으로 진행된다.
공매교실에서는 정해룡 원장(㈜바른자산관리 대표이사)이 다양한 물건을 시세보다 저렴하게 비교 선택할 수 있는 예보 그랜드 세일의 장점을 소개한다.
또, 공매초보자들을 대상으로 신탁사 공매 및 수의계약 참여방법 등에 대해 일반인의 눈높이에 맞춘 알기 쉬운 부동산 투자 강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동산 투자물건 설명회는 그랜드 세일 및 수의계약을 통해 구매 가능한 780여개의 부동산 투자정보를 설명회 형식으로 공개한다.
특히, 용산구 한강로에 위치한 토투밸리 상가는 주변에 용산전자상가, 아이파크몰 등의 상권이 밀집되어 있고 지하철 신용산역(4호선) 5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난 반면, 주변시세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매입이 가능하여 일반인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그랜드세일을 통해 이번에 처음 소개되는 대구시 중구 동성로 2가 더락 상가는 대구 지하철 중앙로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지하 3~14층 규모의 상가로, 영화관, 음식점, 휘트니스센터 등이 영업 중에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역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참가자에게는 투자물건의 상세 현황 및 한국감정원의 생생한 부동산시장 정보를 담은 투자 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
매수자의 매수결정 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1 전문 상담서비스 전담부스를 설치하여 물건 담당자,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예금보험공사는 "부동산투자설명회는 특별히 매수자의 입장에서 저가로 매입해 즉시 이용이 가능한 부동산들을 중심으로 물건을 구성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투자 기회와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참가 희망자는 예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지정된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 신청 가능하고, 기타 참가 관련 문의사항 등은 전용 상담창구를 이용하면 된다.
박종진 기자 pjj2738@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