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PL 투자

2016, 2017년 부동산투자·NPL부실채권 대위변제 신탁NPL 투자전망은? 기관투자자들의 경쟁으로 레드오션?

Bonjour Kwon 2016. 2. 2. 15:26

2016-02-02

 

 전문가들은 2016년과 2017년, 부동산 시장 경기가 작년만 못할 것이라는 예측을 많이 내놓고 있다. 대출규제강화나 미국의 금리 인상, 주택공급 과잉 등의 영향으로 부동산 시장의 고질병인 전세난도 지속될 것으로 보는데다 수급상황도 좋지 않아 부정적인 전망이 많은 것.

 

 부동산투자 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떠올랐던 NPL부실채권시장의 동향을 살펴보면, 기관투자자들의 경쟁으로 인해 NPL가격이 올라가면서 이 또한 레드오션으로 변하는 것은 아닌지 불안한 기색이 역력하다. 하지만 ‘위기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듯이 저금리와 금소종과세의 여파로 예금 자금을 NPL투자나 NPL부동산펀드 NPL신탁 등으로 돌리는 움직임도 많아지고 있어 NPL부실채권 투자시장의 변화를 지켜볼 만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부동산투자 및 부동산 재테크족의 최대 관심사는 ‘2016년 부동산투자 및 NPL부실채권 투자 시장의 전망’일 것이다. 이런 때일수록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투자법을 터득하여 틈새시장을 파고드는 것이 더욱 현명한데, 시장의 변동에 휘둘리는 것이 아니라 안정적인 NPL부실채권 투자는 하는 방법은 없을까?

 

 강남부동산아카데미학원 정재홍 교수(상명대학교 경영대학원 글로벌부동산융합연구소)는 이와 같은 개인투자자들의 갈증과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2016·2017년 부동산시장 전망 및 NPL부실채권경매 특수전략 강의를 진행한다. 수년전부터 NPL부실채권 시장의 블루오션 전략을 짜내어 다수의 투자성공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는 정 교수는 NPL등기부등본에 이름을 검색하면 수많은 저당권자와 질권자로 등록되어 있을 정도로 실전에 뛰어난 NPL부실채권 전문가로 알려졌다.

 

  NPL부실채권, 대위변제, 신탁저당권, 신탁NPL 등 다른 교육기관에서는 들을 수 없는 정재홍 교수만의 독특한 투자전략을 배울 수 있는 이번 강의는 강남부동산아카데미 (www.gnpl.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하생들이 계속해서 NPL투자수익을 내고 있기로 유명한 강남부동산아카데미의 강의가 궁금하다면 문의 해봐도 좋겠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